트위터를 하다가 책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냥 선물만 받고 넘어가기엔 고마운 마음에 포스팅 한번 하기로 생각하였습니다.

어제 잠깐 트위터 하는 도중  http://www.twitter.com/hawksong 을 운영하는 송대훈님께서 자신의 트위터에서 500팔로우윙을 하시는 분에게 책을 선물 하겠다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 하였습니다.

그때가 497명 정도가 팔로우윙을 하고 있더군요. 아마도 이런 이유로 인하여 몇몇분들이 팔로우윙을 시도 하셨나 봅니다. 금새 499가 되자 마자 바로 제가 팔로우윙을 했습니다.

왠지 긴장감 있고 재미가 있더군요. 책 선물은 최근에 읽었던 책 중에서 송대훈님께서 추천을 해 주셨는데 전 그중에 '넛지'라는 책을 선택 하였습니다.

사실, 아무 일면식도 없고 잘 알지도 못하고 서로 이름도 모르고 하지만 '트위터'를 한다는 그 이유만으로 아무런 댓가 없이 그냥 모르는 사람에게 선물을 한 것입니다.

어제 퇴근후 집에 가니 벌써 책이 도착하였더군요..와우 완전 총알 배송입니다..

책 선물에 포장까지 해 주셨습니다. 감동감동..



처음 포장지를 뜯고 나서 깜놀이었습니다. 오오..박스 포장이 아주 새롭더군요. 아마도 추가비용을 더 내고 예스24에서 이렇게 책 선물 할때 보내 주는가 봅니다. 그것은 받는 사람은 신경을 쓴거 같아 더 고마웠습니다.

선물 받은 넷지 책입니다.

선물 받은 '넛지' 책입니다.  하드커버로 되어 있어 아주 묵직하더군요. 요즘 책에 푹 빠져 있는데 이번에도 아주 좋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책을 읽음으로 인하여 새로운 지식을 간접 경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책이든..

카드 메세지까지 첨부

여기에 카드에 메세지까지 보내시는 배려을 해 주셨습니다. 아직까지 송대훈님이 어떠한 분인지 자세히 잘 모릅니다. 하지만 트위터를 하다가 갑자기 500번째 팔로우윙이 되어서 받은 대훈님의 마음은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도 아직 팔로우윙이 500명이 안되어서 그렇지만 500번째 이벤트를 가져 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선물해 주신 '넛지' 책은 잘 읽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넛지'라는 책을 보면 늘 송대훈님을 기억 할 꺼 같습니다. 앞으로 소중한 인연으로 가져 가겠습니다.

다시한번 일부러 신경써 주시고 좋은 책 선물해 주신 '송대훈'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boanin.


 

Posted by 엔시스
,